...

공지사항

교육의 힘. 로보티즈가 꿈꾸는 창의세상의 첫걸음입니다.

Manager/Wizard 통신에러 해결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7/10/13 16:23 조회1,724회

820df3b6ca4fa3d4036adef73fdb322d_1508746084_07.jpg
안녕하세요. 로보티즈 고객지원팀 입니다.

2017년 11월 14일 이후 윈도우 업데이트로 아래 에러는 해결되었음을 안내해드립니다.
[임시조치] 로 윈도우 자동업데이트를 해제하신분들은 다시 자동으로 바꿔 사용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아래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로보티즈 고객지원팀 입니다.

2017년 10월 11일 이후 윈도우 업데이트를 실행한 고객분들중
아래 로보플러스 소프트웨어 실행시 정상동작 하지않는 에러 발생이 확인되었습니다.
 
문제는 윈도우 보안업데이트 후 발생한 문제로 자사 및 타사의 여러 S/W 에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참고
 
임시로 아래 조치를 취해주시면 로보플러스 소프트웨어 사용이 가능합니다.
 
[증상]
다이나믹셀 검색시 에러메세지가 출력되며 동작하지않습니다.
 
[임시조치]
1.윈도우 자동업데이트 해제
윈도우 검색에서 서비스검색 및 앱 실행
Windows Update 매뉴 더블클릭
시작 유형을 사용안함 으로 변경.
 
2. 제어판>프로그램>프로그램 및 기능>업데이트 설치
에서 아래 업데이트파일 삭제 
아래 파일명의 경우 KB404 이후 번호가 다를 수 있습니다. 10월 11~12일 설치된 Microsoft Windows (KB404****)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를 삭제 부탁 드리겠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