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소개

로보티즈는
로봇이란 무엇인가(Robot is…)라는 철학을 가지고 1999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로봇을 사업화 해오고 있습니다.
1969년 최초로 제조공장에 투입된 로봇은 21세기에 접어들면서 비로소 공장밖으로 나와 의료,국방, 보안,물류,농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인류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소위 말하는 전문서비스 로봇의 시대가 열렸으며, 이제 A.I.및 HRI기술과 더불어 개인 서비스 로봇 시대를 위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로보티즈는 모든 사업분야에 로봇기술이 적용되어 가고 있는 이른바 "Robotization" 시대를 맞이하여, 모듈화되고 규격화된 로봇기술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로봇개발자들의 기술 공유와 확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로보티즈는 기술을 통해 어릴 적 꿈들을 현실에서 구현해 나아갑니다.
로보티즈는 창의력을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주)로보티즈 대표이사 김병수
경영이념
창의 · 공유 · 사람
우리의 상상력은, 창의교육을 통해 기술로 나아가고, 기술은 공유네트워크를 타고 전 세계로 퍼져나갑니다. 마침내 지구적 역량이 한데 모여 꿈꾸던 미래문명을 만들어내면, 문명의 혜택은 다시 '사람'에게 돌아갑니다.
문명의 선순환. 로보티즈가 생각하는 기업의 역할입니다.
OUR MISSIONS
창의를 통한 가치창조
상상을 현실로. 미래를 오늘로.
창의를 통해 실현될 새로운 가치와 미래문명에 사운을 겁니다. 어린이의 꿈과 상상력으로부터, 로봇프런티어의 개척과제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생각이 있는 곳에 로보티즈가 함께합니다.
기술공유 네트워크
전세계 누구나 자유롭게 개발과 개선에 참여할 수 있는 기술공유 네트워크 구축.
오픈소스 프로젝트와 개발 노하우 공유를 통해 전세계 개발자와 쉼없이 소통함으로써 로봇기술의 진입장벽을 낮춰 로봇기업들의 생존 환경을 조성하고, 시장을 선도합니다.
사람을 향하는 올바른 기업
기업·사회의 동반행복을 꿈꾸는 올바른 기업.
급변하는 기술기반사회의 거친 흐름 속에서도 이해관계자들의 행복과 동반성장을 추구합니다. 기술의 시작과 끝에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고, 올바른 생각과 실천의 의지를 지켜냅니다.